보상플랜2018. 4. 23. 04:44
휴앤컴퍼니 직급 유지 조건


휴앤컴퍼니 보상플랜에 대해서 글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어떤 네트워크마케팅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보상플랜은 조금씩 바뀌기 마련입니다. 
휴앤컴퍼니 보상플랜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보상플랜을 알수 있습니다.





휴앤컴퍼니 유지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휴앤컴퍼니는 직급유지조건과 또 다른 유지조건이 있습니다. 
조건이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어찌되었든 직급유지조건도 보너스를 받는것과 유관하기때문에 또 다른 유지조건도 조건이라고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휴앤컴퍼니 유지 조건은 직급유지 및 수당 및 마일리지 유지를 위한 조건이 있습니다. 

그 첫번째로 휴앤컴퍼니 직급유지조건은 매달 특정 마일리지이상이 되어야 직급을 유지할 수 있고 
특정 마일리지 미만이 되면 직급은 그대로 있지만 수당이 내려갑니다. 
휴앤컴퍼니 직급유지조건은 아주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휴앤컴퍼니 수당과 보너스를 받기 위한 유지조건


하나. 3개월에 4만 마일리지(MI) 유지
둘. 매월 4만MI 유지

위 2개의 유지조건이 있는데 휴플랜 설명하는 동영상을 보면  그 어느누구도 두번째 조건에 대해서 말을 하지 않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암튼간에 그래서 혼란스러울 수가 있고 수당을 못 받는 사업자도 발생한다는 사실!


첫번째 유지조건인 3개월마다 4만MI 유지!


3개월마다 4만마일리지 유지는 사실 수당을 받지 못하는 에이전트.매니저 이상 사업자에게 해당하는 말입니다. 
휴앤컴퍼니의 장점중 하나가 하위레그에서 발생하는 실적들이 달이 바뀌어도 해가 바뀌어도 사라지지 않고 누적이 된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누적된 하위레그 실적은 나중에 자격이 되면 후원보너스로 받게 되는것이죠!
정말 좋은 플랜입니다. 
하지만 이 하위레그 실적, 즉 좌우 마일리지가 사라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3개월마다 4만MI의 개인매출이 일어나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지조건은 회사입장에서 생각해보면 당연한 일이 될 것입니다. 
회사는 사업자들의 사업활동을 통하여 매출이 발생하고 그 매출의 일부를 사업자들의 수당으로 지급을 합니다. 
그런데 매출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수당지급도 안될뿐더라고 회사 운영에도 차질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만들어진 조건이 바로 이 유지조건이 아닐까 합니다. 



두번째. 수당을 받기 위한 유지 조건


두번째 유지 조건은 수당을 받는 에이전트 이상 직급자에게 해당되며, 매주 또는 매달 지급되는 후원보너스 및 매칭보너스를 받기 위해서 매달 마감일까지 4만MI의 매출이 발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잊으면 안되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죠! 
우리가 네트워크 사업을 하는 중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수당과 보너스를 받기 위함이니까요!
예컨데 비즈슈머가 되면 소실적의 12%~15%의 후원보너스를 받게 되는데 이 후원보너스를 받기 위해서는 유지 조건이 필요하다는 사실!
비즈슈머이고 소실적이 100만MI(마일리지)인경우 소실적의 15%를 후원보너스로 받게 됩니다. 

약 15만원정도 되겠네요! 

이 후원보너스를 받기 위해서는 매달 4만MI의 매출을 발생시켜야 하는것입니다. 
수당을 받지 못하는 사업자의 경우 나중에 자격이 되면 수당(보너스)을 받기 위하여 좌/우 실적이 그대로 누적되도록 하기 위해서 적어도 3개월마다 4만MI 매출이 발생해야 한다는 것이죠!

휴앤컴퍼니 류석우 대표 혁신리더 선정


마지막으로 휴앤컴퍼니 비즈슈머 회원 유지를 위해서는 적어도 6개월에 한번은 매출을 발생시켜야 합니다. 
6개월동안 소실적도 없고 개인 매출도 없으면 비즈니스를 할 마음이 없다고 판단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이상 휴앤컴퍼니 유지조건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휴앤컴퍼니 사업에 관심이 있는 분은 먼저 회원가입부터 하면 됩니다. 
회원가입조건은 전혀 없습니다.



회원가입

전화번호: 1-416-908-5775
이메일: ideacan@gmail.com
카톡 : ideacanada21



'보상플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롭게 바뀐 휴플랜 1.7  (0) 2018.04.10
Posted by 캐사모